※개인의 의견을 담고있는 리뷰입니다.

이번에 리뷰할 비주얼노블은 9월 25일에 발매한 A Kiss For The Petals - Remembering How We Met 입니다. 그 꽃잎에 입맞춤을 ~미카엘의 소녀들~의 속편이라는 이야기도 있지만 확실하지는 않아요. 일단 유링유링이 아니라 성 미카엘 여학원입니다.배급사는 Manga Gamer. 지원하는 언어는 영어이나 음성은 일본어로 나옵니다. 이 리뷰를 처음으로 작성할 당시에는 언어로 일본어를 지원하지는 않았습니다. 일단 폰트, 대사창에서 좋은 평가는 못주겠습니다.좀 그렇네요. 차라리 렌파이 기본 대사창이 더 낫습니다. 작화는 보시다시피 CG에 공을 더 들인 느낌.​보통 그렇기는 하다만.

​한마디로 말하면 귀여운 사랑이야기.​저처럼 에로함을 원하신다면 사지 마세요. 그런거 안나옵니다.
분위기는 달달한 편이에요. 자세한 스토리는 안적습니다. 그런게 잘 안보이기도 합니다만. 굳이 적자면 그 꽃잎에 입맞춤을 11, 12편의 전 이야기정도?
그래서 전체적인 점수는..
일러스트 : 8점. 보시죠.
스토리 : 6점.귀여운 사랑이야기! 지만 자세한 스토리는 부족합니다. 솔직히 말해서 이거 언제 끝나나.. 이 생각 하면서 했습니다.
분량 : 좀 기니까 7점 드리겠습니다. 유저를 붙잡는 힘은 좀 부족해요.
OST : 게임 자체의 분위기와 잘 어울리네요. 9점​보통 9점주지만

​총점은 30점이지만 폰트, 대사창이 별로라 각각 2점씩. 그러니까 4점 감점하면서 26점 드리겠습니다.


 http://store.steampowered.com/app/397270/

스팀에서 판매중이며 가격은 8500원입니다.

 


댓글 등록 권한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