※개인적 의견을 담고있으며 일부 비하적 내용이 함유되어있습니다.

Image and video hosting by TinyPic

LG K10. LG에서 나온 중급형 내지 보급형 스마트폰입니다. 좋은점도 있고 나쁜점도 있지만 일단 저는 나쁜점이 더 눈에 보이네요.

장점

1. 싼 가격. 34000원짜리 요금제로 기기값 9만원정도에 샀습니다.

2. 적당한 무게. 무겁진 않아요. 그러나 가볍진 않음.

단점

1. 어정쩡하게 큰 크기. 5.3인치라는 대화면을 자랑하며 해상도는 HD... 손이 작으신분들에게는 좀 버겁습니다.

2.작은 램 용량. 1.5기가라는 작은 램을 달고 나와서 멀티테스킹은 좀 버거울겁니다.일주일정도 써본 결과 저는 불편한점은 없었습니다.

3. DMB 안테나의 부재. DMB 하나 보자고 이어폰까지 꽂아야한다는 문제가 있습니다.

4.무음모드의 불편함. 상태창에서 바로 소리, 진동, 무음순이 아니라 한번 더 이동해줘야 나오는 무음모드.

5.  기본 브라우저가 크롬. 자세한 설명은 생략.

6. 기본 플레이어의 동영상 재생능력 부족. 플레이어 앱을 사용하면 해결할수 있는 문제이나 좀 귀찮죠.


전체적으로 보면 나쁘진 않습니다. 가격이 싸니까요. 그러나 좋다고는 절대 못합니다. 돈좀 더 들여서 다른 폰 사는걸 더 추천합니다. 보급형인 이상 일부 중요기능은 빠질수밖에 없습니다만 좀 아쉽긴 하네요. 그러나 10만원 이상(거의 2배정도 하는 돈을 들여야 하지만 아직 하이엔드 모델들보다는 몇배는 더싸니 괜찮겠죠)정도 더 주면 살수있는 A5 2016모델은 더 나은 성능과 더 나은 보조기능을 보여줄거라 예상합니다. 싸게 사서 2년 대강 굴리다 버릴거라면 나쁘지는 않겠죠. 일주일 써본 결과 10점 만점에 5.5점 과감히 주겠습니다.


댓글 등록 권한이 없습니다.